회사탈출 공략 - 3. 스테이지7, 스테이지8, 스테이지9



초반부라 아직 어렵다고 생각되는

부분은 별로 없을겁니다


이번에도 스테이지 세 개를

준비했습니다


그럼 바로 공략 시작합니다





스테이지7 바로 시작합니다





항상 보는 사무실


이제 회사 사무실도 익숙하네요


오른쪽으로 넘어갑시





역시나

출입구는 자물쇠로

봉쇄되어 있네요


오른쪽으로 갑시다





사물함이 3개 있네요


가장 오른쪽의 사물함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죠





아니 권총이 왜

사물함에 있어?


총은 손대지 마시고

여자 사진을

살펴봅시다





이런 곳에다가

열쇠를 숨겨두었군


근데 회사 출입구 열쇠를

왜 이런데다가 숨겨두는거야





열쇠 획득!





출입구로 돌아갑시다





열쇠로 자물쇠를 연 후





ㅌㅌㅌ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깔끔하게 클리어!










바로 스테이지8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상사분은

항상 저기 앉아서

표정이 뚱해 계시네


오른쪽으로 넘어갑시다





뭐가 벽에 숨겨져 있는거 같은데


일단 오른쪽으로 넘어갑시다





여기도

뭔가 가려져 있는거 같은데?


한번 확인해 봅시다





출근해서 기분 꿀꿀한데

이 발랄한

여학생 포스터는 뭐지


뜯어버립시다





아니

여기에 왜

이런

비상 출구가??


이거 뭐하는 회사지..





어쨌든 회사 탈출 성공!


점점 회사 탈출 하는 방법도

엽기적(?)으로 변해가네요 ㅋㅋ










바로 이어서

스테이지9 시작합니다





사무실 테이블 위에

주스가 있네요


역시 아침엔 주스지





주스 획득!





오른쪽으로 넘어갑시다






이번엔 자물쇠가

안채워져 있네


하지만 함정이겠지...


바닥에 저건 뭐지?


주스를 뿌려봅시다





저렇게 주스 묻혀놓고

누우면 누가 속나





어? 속네?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이번에 한 스테이지들은

패턴이 어렵다기 보다는

탈출 방법이 게임답게

점점 엽기적(?)이였네요 ㅋㅋ


그래도 쉽게 클리어 하셨을 겁니다


그럼 다음 공략을 가지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