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탈출 공략 - 1. 스테이지1, 스테이지2, 스테이지3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춥네요

감기에 걸렸는데

감기가 잘 낫지를 않네요 ㅠ


그래서 일주일 넘게

약 먹으면서

집에서 누워만 있던거 같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길... ㅠㅠ


그럼 " 회사탈출 " 게임 공략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테이지1 시작합니다.





인상 쓰고 있는

무서운 분들이 앉아 계시네요

ㅎㄷㄷ


일단 오른쪽 화면으로

조용히 넘어가 봅시다





뭔 놈의 문을

자물쇠로 잠궈놨냐


여기 회사 맞나

노예 키우는 것도 아니고 ㄷㄷ


왼쪽 화분을 한번

살펴봅시다





역시 여기에 열쇠가





열쇠 획득!





열쇠를 자물쇠에 드래그 하면





이렇게 문이 열립니다





이렇게

스테이지 1 탈출 성공!


튜토리얼 같은게 없이

바로 스테이지가 진행되는 거라

처음 하는 분들은

어떻게 하는 건지 몰라서

좀 당황스러울 수도 있겠네요










바로 스테이지2

시작합니다





회사에 왜 낚시대가?





낚시대 획득!





오른쪽 화면으로 넘어갑시다





여기서 또 오른쪽





열쇠가 저렇게

훤히 보이는 곳에?


뭔가 함정이 있을거 같죠?


낚시대를 던져봅시다








열쇠 획득!





이제 남은건 탈출뿐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탈출 성공!










이 기세를 이어

스테이지3까지 쭉쭉 달려봅시다





음..

부장님인가

그 대머리 상사가 안보이네요

어디 숨어 있나


화분에 뭔가 색종이가 달려있네요


녹색 색종이를 살펴봅시다





아니 여기 뒤에 열쇠가 ㅋㅋ





열쇠 획득!





오른쪽으로 넘어가서








회사 탈출 하자!





이렇게 스테이지3도

쉽게 클리어 했습니다


아직까지는 패턴이 어렵지 않고

함정도 그리 많지 않아서

무난하게 클리어 가능할 겁니다


" 엄마는 게임기를 숨겼다 "

시리즈에 비해 난이도는 살짝 높은거 같지만

그래도 비교적 쉽게 클리어 가능할 겁니다


그럼 다음부터는 스테이지4부터

공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