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탈출 공략 - 2. 스테이지4, 스테이지5, 스테이지6



안녕하세요


탈출 패턴이 그렇게

어렵지는 않지만

생각보다 캡쳐 양이 많네요


그럼 바로 게임 공략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테이지4 시작합니다





오늘도 칙칙한

회사 사무실 분위기


오른쪽으로 넘어갑시다





회사원 한 명이 담배 피고 있네요


금연 구역이 아닌가


오른쪽으로 넘어갑시다





화장실 앞에

썩은 바나나가 3개나 있네요


이거 다 주웁시다





상한 바나나 획득!





으 화장실 앞에

놓여 있던 상한 바나나라니..


이걸 누가 먹어


왼쪽으로 넘어갑시다





아 간접흡연 ㅡㅡ


상한 바나나 하나 선물로 줍시다





그리고 왼쪽으로 ㄱㄱ





마침 상한 바나나가

두 개 남았네요


하나씩 선물로 ㄱㄱ





마지막 하나도 ㄱㄱ






이제 좀 말끔한 사무실 분위기


오른쪽으로 넘어갑시다





출구가 열려 있네요


탈출 ㄱㄱ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손쉽게 클리어!










이 기세를 이어

바로 스테이지5 시작합니다





누가 사무실에다

낚시대를 놔뒀어?





낚시대 획득!





오른쪽으로 넘어갑시다





출입구 문 옆에

액자가 하나 걸려 있네요





액자 획득!





오른쪽으로 ㄱㄱ





아 저 무서운 상사가

여기에 있네


일단 액자를 벽에 걸어봅시다





액자를 구경하려는 상사

뒤에 열쇠가 ㄷㄷ


낚시대로 조심히 열쇠를 낚아봅시다








열쇠 획득!





왼쪽으로 ㄱㄱ





바로 자물쇠를 풉시다





그럼 탈출 ㄱㄱ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쉽게 클리어!










바로 스테이지6까지

도전해 봅시다





오른쪽으로 넘어갑니다





아니

사무실에

왜 이렇게 큰 바위가

3개나?


Tom 이라고 적어져 있는

바위를 한번 살펴봅시다





뭐지

왜 저기에 사다리가?





이렇게 쉽게 탈출을?


스테이지6은 이렇게 쉽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패턴이 좀 어려워지긴 했으나

몇 번 실패하다 보면

아직까지는 쉽게 클리어 할 수

있는 정도의 난이도입니다


그럼 다음 공략을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