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군복무계산기 / 군복무기간 계산기 / 전역일 계산기


 네이버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스, 쇼핑, 블로그와 네이버의 자랑인 지식in 등 셀 수 없이 다양한 서비스를 우리들에게 제공하고 있는데요. 네이버에서는 군대 전역일 계산기도 제공하고 있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남성들이라면 대부분 군대를 가야됩니다. 군복무 하는 병사들이라면 누구나 군 전역일을 계산해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네이버에서는 군복무 계산기를 제공해 자신의 입대일자만 알면 군 복무기간에 대해 간단하면서 빠르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이 군복무 계산기를 이용하면 현재 군 복무중인 병사들 뿐만 아니라 오래 전에 이미 군복무를 마친 분들의 전역일도 계산이 가능합니다. 입대 날짜에 따라 군복무 기간이 다르지만 네이버의 군복무 계산기를 이용하면 그것까지 고려해서 전역일을 계산해 줍니다. 물론 영창을 다녀왔다던지 기타 사유 등으로 복무기간이 변경된 부분까지는 계산해주지는 못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네이버 군복무기간 계산기를 이용해 군 전역일을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군복무 계산기를 이용해 군 전역일 계산하는 방법



 1.

 네이버에 전역일 계산기, 혹은 전역계산기, 군복무기간 계산기라고 검색합니다.


[ 전역일 계산기를 검색하면 바로 달력정보로 나온다 ]



 2.

 달력에 있는 년도를 클릭합니다.





 3.

 입대일자를 입력하기 위한 년도을 선택합니다.





 4.

 달력 위에 입대일자를 클릭합니다. 혹은 초기화 버튼 위에 있는 빈 칸에 입대일자를 직접입력 합니다.


[ 입대일자를 직접입력 할 수도 있다 ]



 5.

 군별선택을 클릭한 후 군복무 종류를 선택합니다.


[ 육군/의경, 해군/해양의무경찰, 공군, 해병, 사회복무요원, 의무소방을 선택할 수 있다 ]



 6.

 입대일자와 군복무 종류를 선택했다면 우측의 계산 버튼을 클릭합니다.





 7.

 아래에 전역 날짜와 오늘까지 복무율을 확인합니다.


[ 전역일자와 복무율을 확인할 수 있다 ]


[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복무단축, 총 복무일, 현재 복무일, 남은 복무일을 확인할 수 있다 ]



  네이버 관련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