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로 간편하게 사다리타기해서 친구들과 내기 하기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에서 인터넷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네이버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는 뉴스, 지식in, 블로그나 이미지 검색 뿐만 아니라 지도, 쇼핑, 뮤직 등 수많은 것들을 다루고 있어서 네이버를 잘 이용하면 정말 편리한 점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알아두면 유용한 꿀팁 정도는 아니고 이런것도 있구나 하는 간단한 것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를 이용해 빠르고 간편하게 사다리타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친구들이나 직장 동료들 사이에서 간단하게 간식 같은 내기를 할 때 사다리 타기를 사용하면 편리한데요. 네이버를 이용해 사다리타기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사다리타기는 휴대폰 어플로도 많이 나와 있고 여러 플래시 게임들도 많아서 쉽게 찾아서 할 수 있습니다만 '이런 방법으로도 할 수 있구나' 하는 것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로 사다리타기 하는 방법



 1.

 네이버에서 " 사다리타기 " 를 검색합니다.


[ 검색하면 바로 사다리게임이 실행된다 ]



 2.

 참여 인원 수를 -+ 조정하고 하단의 시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참여 인원 수는 2명에서 최대 24명까지 가능합니다.





 3.

 상단에 이름을 적고 하단에 당첨항목을 적은 후 맨 하단의 사다리 시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상단에 이름, 하단에 당첨항목을 적을 수 있다 ]


[ 빈 칸을 다 채운 후에 사다리 시작을 할 수 있다 ]



 4.

 이름이나 당첨항목을 클릭해서 실행합니다. 하나씩 확인할 수도 있고 하단의 전체 결과 보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전체의 결과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름이나 당첨항목을 하나씩 클릭해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


[ 결과는 하나씩만 확인이 된다 ]


[ 전체 결과 보기를 하면 모든 결과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



  네이버 관련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