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트크] 미호크 필살기 MAX 업 완료!!


 7월 30일 12시부터 7월 31일 11시 59분까지 한시적으로 강림 던전인 결전! 미호크 던전이 오픈했습니다. 결전! 미호크 던전은 강림 던전 중 가장 먼저 오픈되었던 던전으로 다른 강림 던전에 비해 비교적 쉽게 클리어할 수 있을 정도로 쉬운 난이도의 던전입니다.


[ 이쯤되면 강림 던전의 단골 손님 ]



 강림 미호크는 게임을 진행하는 데 중요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적전체의 HP를 30%를 줄이는 필살기는 상대를 공격하는 스킬 중 가장 좋은 스킬 중 하나로 손꼽히는데다 참격형 캐릭터의 공격력을 2.5배로 만들어주는 선장효과로 인해 참격파티를 꾸릴 수 있습니다. 현재 한국에서는 캐릭터가 많지 않지만 참격형 캐릭터들 중에 공격력이 센 선원들이 많고 특훈의 숲 매가 활성화되어 있어서 참격팟의 핵심인 관선을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강림 미호크를 구해 참격파티를 꾸리고 있습니다.




 저는 맨 처음 강림 미호크 던전이 열렸을 때 친구들과 간만에 노느라 한번 놓쳤었습니다. 2번째 열렸을 때 열매를 써가면서 미호크를 70개나 모아서 창고에 보관하고 있다가 필살기 확률 업 이벤트에 스작을 진행하였습니다. 하지만.. 아깝게도 스킬 레벨을 최대로 올리지 못하고 레벨 14에서 멈췄습니다. ㅠㅠ




 그리고 3번째로 오픈한 미호크!! 2업만 더 하면 스킬 MAX가 되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고 오픈하자마자 열매를 2개 쓴 후 13개를 모아 먹였더니... 드디어 2업을 해서 스킬 MAX가 되었습니다!!! (감격) 10개 먹을때는 다 실패하고 마지막 3개에서 2업이 되서 다행히 열매 2개에서 스작을 끝냈네요. 


 사실 제 급한 성격탓에 열매 2개를 써서 빠르게 업 시켰지만 이 운으로는 내일 오전까지 모이는 스테미너로 했어도 2업이 됐을 수 있었을거 같네요. 그래도 미호크 스작해서 뿌듯합니다. 이제 관선만 마스터 찍으면 완벽한 참격팟이...


[ 드디어 스킬 레벨 MAX가 된 매의 눈 미호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