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옐로우(피카츄)버전 공략 - 16. 보라타운





로켓단 아지트를

홀몸으로 깨부순 후

평화롭게 정비하는 주인공


아이템이 꽉 차 있으시다면

필요 없는 것은 버리거나

안 쓰는 것들을

PC에 보관하세요


지금부터는 아이템창 관리가 필수!!


괜히 관리 안했다가

중요한 아이템 못줍습니다



자 이제 다음 마을로......

가야하지만...


다음 배지를 도전하러 가기 위해서는

거대한 포켓몬을 깨워야만 합니다


어후






일단 보라타운으로 날아갑시다






빠르게 날아오니

기분 좋아보이네요






포켓몬 센터 오른쪽에 있는

포켓몬 타워로 갑시다







1층은 빠르게 스킵하고

2층으로 ㄱㄱ





아 쟤는 진짜 할거 없나

저길 꽉 막고 있네





헤이


헤이는 무슨

내일 해 못보게 해버릴라니까










라이벌 5차전 포켓몬


깨비드릴조 LV25

식스테일 LV23

코일 LV22

모래두지 LV20

이브이 LV25


깨비참이 진화했고

꼬렛을 빼고

식스테일과 코일이라는

불, 전기 타입을 새로 등장시켰네요


뭔가 밸런스를 맞추려고 한 거 같은데...




그냥 약해



이 몸은 체육관 배지 4개에

로켓단 아지트까지 깨부순 몸인데





탕구리를 잡으러 왔다는 라이벌

타입을 하나 더 늘리려고 했고마


하지만 전투 중에 탕구리가

안나타난걸 보니

잡는데 실패한듯 ㅋㅋㅋ


 




3층으로 올라갑시다





여기서부터는 

유령 포켓몬들이 나오니

유의하세요


유령포켓몬들은

물리공격이 안통합니다


중간 중간 아이템도

잘 줍고 가세요








4층으로








5층으로 ㄱㄱ








이 곳에서 포켓몬을 치료할 수 있어요


괜히 여기까지 올라왔는데

애들 다쳤다고

으아앙 울면서

센터까지 힘들게

돌아가지 마시구요 






이 기세를 타서 단숨에 6층으로 ㄱㄱ









아이템 하나가 막고 있네요


오 레어캔디 개이득

포켓몬 최고의 보약

레벨 부족한 놈한테 맥여줘요






7층으로 갑시다





오잉? 뭐지





으아앙 유령이다





텅구리로 변신?





텅구리의 영혼인가 봅니다


안잡히니까 몬스터볼 낭비 ㄴㄴ

몬스터볼 그냥 피해버려요 ㅋㅋ


성불시켜 줍시다





ㅃㅃ

담 생애에서 재밌게 놀아





7층입니다 올라갑시다





캡쳐 잘못해서 피카츄가 끌려가는거 같네 ㅋㅋ





스탑!








아니 얼마전에

보스 팽개치고 도망간

의리있는 친구들 아니여~








로사&로이&나옹 3차전 포켓몬


나옹 LV27

아보크 LV27

또도가스 LV27


전에 만났을 때보다

레벨은 2씩밖에 상승 안했지만


진화를 시켜왔네?

이 개객...


올라오면서

우리도 강해졌으니

독만 주의하며

밟아줍시다





잘가 귀염둥이 악당들







할아버지가 있네요

여길 지키고 있었나 봅니다


아까 텅구리는 로켓단이

텅구리 뼈가 비싸게 팔리니깐

텅구리를 죽였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텅구리를 포켓몬 타워에 묻어줬는데

타워를 차마 떠나지 못하고 있었답니다


내가 성불시켜줬는데

본의 아니게 착한일 했네


담 생애에서는 걍 인간으로 태어나라





할아버지와 함께

할아버지가 지내는 곳으로 왔어요






고맙다면서

포켓몬 피리를 선물로 주네요

우왕 개이득


이걸로 이제 길막하고 있는

잠꾸러기를 족치러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