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옐로우(피카츄)버전 공략 - 17. 잠만보 잡기






다음 체육관을 가는 길목은

두 군데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보라타운에서

밑으로 쭉 내려가는 방법


두번째는 무지개시티 왼쪽에 있는

자전거 도로를 이용해

내려가는 방법


이렇게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


그 두 곳은 잠만보라는

거대한 포켓몬이 길을 막고 있죠


이번에는 그 두 놈을

한번 잡아보도록 하죠





먼저, 보라타운 밑의 잠만보를

처리하러 갑시다





그냥 쭈~~욱 내려가다보면

길이 막혀있을 겁니다





길 따라 쭉 가주세요








중간 중간 트레이너과 싸워서

렙업도 하시고










잠만보가 길을 꽉 막고 있네요

얼마나 덩치가 크면

지나갈수가 없나





보라타운 할아버지에게 받은

포켓몬 피리를 사용합시다





일어났네요





이야 레벨 30짜리입니다

1세대에서의 잠만보는

약점도 거의 없고 파워도 쎄서

이거 하나만 있어도

엔딩 보기 엄청 쉽죠





운 좋게 얼어버려서

얼려놓고 꿀밤 때려줬습니다






공격력이 다른 것에 비해 압도적이네요





이번에는 무지개 시티의

길목을 막고 있는 놈을 잡으러 가죠


무지개 시티로 날아갑시다





왼쪽으로 쭉 가주세요







여기도 잠만보가 길을 꽉 막고 있네요





일어나 임마!





깜딱이야





여기도 레벨이 30짜리네요

아까 그 놈이랑 쌍둥이인가





다시 운 좋게 얼어서

또 줘패줬습니다






아까보다 공격력이랑 스피드 스텟이

좀 안좋네요;;

아까 그놈 써먹어야겠다


자 이제 다음에는

본격적으로 도장을 깨러 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