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옐로우(피카츄)버전 공략 - 13. 무지개시티(1)






보라타운에서 잠시 정비를 한 후

다음 배지를 위해

무지개시티로 갑시다





왼쪽의 샛길로





길따라 아래로가다 왼쪽으로





위로





드리프트





내려가요





길따라서 쭈욱~





길이 끝났네요

그냥 위로 쭉 가세요





집이 하나 있네요





어? 어디서 많이 봤죠?


블루시티에서 갈색시티로 갈 때

애용했던 지하도로와 흡사하네요


아래로 내려갑시다





길 따라서 쭈~~욱





계단을 타고 올라갑시다





밖으로 나가죠





위로





위로






이렇게 왼쪽으로 가면





짜잔

무지개시티 도착했네요


여기에서는 라이벌이 사용하는

그 이브이를 얻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포켓몬센터에 들려서

포켓몬의 빈자리를 하나 비워두세요






센터 위로 이렇게 걸어가면





샛길이 있네요





좌측으로 가다가





건물의 뒷문으로 들어갑시다








계단을 쭉 타고

옥상으로 올라오세요





옥탑방이 하나 있네요

들어가보도록 하죠







몬스터볼이 하나 있네요

이걸 가져갈 수 있습니다






이브이를 획득했습니다


레벨은 25

적당하네요

키우실 분은 키우셔두 되요


이브이는

물, 불, 전기 타입으로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


키우시려면 진화시키는 게 좋고

진화시킬거면 빨리 진화 시키는게 좋아요

너무 늦게 진화시켰다가

배워야 할 기술을 못배울수 있습니다


진화 시키실 분은

바로 백화점으로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