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로 맞추는 일본 애니 덕후테스트 하기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온라인 국어 어휘력 테스트 하기에 대한 글을 작성해 보았는데요. 이번에는 많은 분들에게는 크게 관심도, 재미도 없겠지만 일본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거나 학창 시절에 꽤나 재밌게 보셨던 분들이라면 한번쯤 재미로 해 볼 수 있는 테스트를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소리로 맞추는 일본 애니 덕후테스트인데요. 지난 온라인 국어 어휘력 테스트 하기와 마찬가지로 테스트를 시작하면 여러 문제를 풀게 되고 다 풀면 덕후 레벨을 알려주게 됩니다. 일본 만화나 애니를 좋아하거나 어느정도 좋아했던 분들이라면 한번 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그럼 지금부터 소리로 맞추는 일본 애니 덕후테스트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리로 맞추는 일본 애니 덕후테스트 하는 방법



 1.

 아래의 링크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테스트 시작 버튼을 통해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하단에서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하단에서 언어 선택도 가능하다 ]




 3.

 문제에서 음원 듣기 버튼을 클릭해 소리를 듣고 보기 4개 중 정답을 클릭합니다.


[ 애니에 대한 노래, 성우의 대사가 나온다 ]




[ 많은 사람들한테 익숙한 애니 문제도 나온다 ]




[ 나루토, 원피스 등 애니를 잘 보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익숙한 애니 문제도 나온다 ]




 4.

 결과를 확인합니다.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치 버튼, 공유하기 버튼을 이용해 결과에 대해 공유 할 수 있고 다시하기 버튼을 통해 테스트를 다시할 수 있습니다.


[ 대부분 모르는 애니 문제 뿐이라 잘 찍는거로는 일반인 이상이 나오기 어려운거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