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 무료로 이름풀이 해보기


 안녕하세요. 모든 사람들은 남들에게 자신을 지칭하는 이름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름을 풀어주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여기에서는 이름이 운명의 30%를 좌우한다고 보고 이름에 대해 이름총점,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 이름총평, 용신 적합도 등으로 풀이해 준다고 합니다.


 무료 이름풀이 사이트는 아래의 주소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자신의 이름을 한자로 입력한 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성별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자신의 이름을 풀이해 볼 수 있습니다. 몇가지의 사항만 입력하면 클릭 한번으로 가볍게 자신의 이름을 풀이해 볼 수 있습니다. 각 사항들을 입력한 후 하단의 성명풀이시작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성명풀이를 시작하면 이렇게 자신의 이름풀이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의 한자 이름의 오행, 획수, 음양과 출생일 등을 이용해 이름을 풀어줍니다.




[ 초년, 장년, 말년이 10점씩밖에..... ]


 자신의 이름에 따른 용신적합도, 음오행, 초년운, 중년운, 장년운, 말년운에 대한 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귀하의 이름이 운을 해하고....? ㅡㅡ ]


 이에 따른 총 점수를 메겨 풀이 기준에 따른 이름의 결과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재미로 가볍게 해보는거니까 설사 이름의 운이 나쁘다는 결과가 나왔다고 하더라도 너무 기분 상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 상세풀이는 유료 서비스이다 ]


 3,000원 결제 서비스로 상세풀이도 해 볼 수 있다고 하니 상세풀이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름풀이 결과 하단에 있는 상세풀이 버튼을 결제 방법과 함께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