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트크] 필살 확률 2배 기간동안 스작한 목록


[ 필살기 레벨업 확률 2배 이벤트 개최 ]


[ 아니?! 아직 할게 무진장 많은데 38초밖에 안남았다니!!! ]



 11일까지 500만 다운로드 기념으로 필살기 레벨업 확률 2배 이벤트를 개최하였습니다. 이 기간동안 바빠서 게임을 많이 하지는 못했어요ㅠㅠ 그래도 그동안 열심히 창고에 쟁여놓았던 것들이 있어서 꽤 많이 스킬업을 할 수 있어서 다행이였습니다. 스킬을 많이 올렸지만 정작 스작 마스터를 한 것은 별로 없네요ㅠㅠ


 우선 필살기 레벨업을 MAX로 찍은 것들입니다.






 이 게임을 하기 위해 필수로 하나씩은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3 골든 파운드 우솝과 기본 스텟이 좋아서 가지고 있는 ★5 아수라 조로입니다. 골파 우솝은 필살책을 15개정도 가지고 있었는데 다행히도 5업이 되어서 스킬 맥스를 찍었네요. 휴~ 다행... 5성 조로는... 사실 저 필살기는 스작할 필요도 없는데 4성 알비다 필살책을 얻기 위해 스던 알비다 익스를 반복적으로 돌다 보니 아수라 조로 필살책도 주길래 정리할겸 했더니... 쓸데없이 스작이 필요 없는 아수라 조로한테 제 운이 다 가버렸나 봅니다 ㅠㅠ


 다음으로 아쉽게 스킬 맥스를 찍지 못한 것들을 살펴볼게요.







 제 첫 강림 캐릭터인 ★5 미호크는 아쉽게 2업이 부족한 상황이네요. 저렙 때 해적 레벨업도 할겸 무료로 받은 열매를 써가면서 강림 미호크 마스터 던전을 반복적으로 클리어했었죠. 그래서 미호크만 70개를 창고에 쌓아두고 있었는데요(이거땜에 창고 300개인데도 창고가 꽉꽉 차있었음ㅡㅡ). 70개를 한번에 먹였더니 아쉽게 2업을 앞두고 창고가 동나버렸네요 ㅠㅠ


 ★4 알비다는 이번 스킬업 확률 이벤트에서 제일 운이 없지 않았나 싶네요. 물론 모아둔 것은 하나도 없어서.... 마침 복각 스페셜로 알비다 던전이 나와서 일주일동안 자연스테로 열심히 돌았어요. 하지만.. 1업이 모자라!!! 다른건 3개당 1업되는 느낌인데 알비다는 10개 먹여도 실패할 때가 있을 정도로 운이.... 참..... 그래도 스페셜 던전 경험치 2배 이벤트도 겹쳐서 하니깐 해적레벨이 쑥쑥 올라가서 자연스테로도 많이 올렸습니다.


 ★3 풀보디는 거북이 던전에서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죠. 적 1명에게 고정 데미지 200을 때려박아 주는 양철권 풀보디는 스작 맥스를 찍으면 무려 5턴마다 한번씩 필살기를!! 고정 데미지 200이면 원로 거북이도 한 방이라 거북이 던전 1분컷 찍을 때 필수캐 입니다. 얘는 이번에 스작할 생각은 없었는데 스던 경치 2배 이벤트로 히나 익스 던전을 클리어하면 해적 경험치를 무려 12000 가량이나 안겨주는 덕택에 경험치가 살짝 모자란데 알비다 익스로는 한번에 해적 렙이 올라가지 않을 때 한 번씩 하면서 얻은 걸로 업 시켰습니다. 이 정도면 알비다의 운이 이쪽과 골파쪽으로 다 간거같은........





 히나는 일단 가지고만 있으려구요. 나중에 되면 강림캐라든지 다른 스작할 것도 많겠지만 지금은 히나만 스작하면 되는 상황이라 좀 여유롭네요. 몇 개 모으지 못해서 스킬업은 2업 밖에 못했습니다.



+ 기타



그 외에 알비다 모으면서 조로 뿐만이 아니라 이놈도 너무 많이 모아서... 심심한 나머지 한번 다 먹여봤는데 필살기가 레벨7까지 오른 모습입니다. 가이몬은 아직은 쓸 일이 없으니.. 앞으로도 쓸 일이 있으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