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트크] 특훈의 숲 매 클리어!! 관선 획득!!


 드디어.. 드디어!! 특훈의 숲을 클리어 했습니다. 바빠서 선원들 성장도 잘 못시키고 고잉 메리호도 계속 9강에서 멈춰 있어서 도전해 볼 생각도 안하고 있다가 고잉메리호 10강에 알비다 스작 6레벨까지 한김에 도전해봤는데 클리어했네요ㅎㅎ


 아직까지는 과금 없이도 충분히 즐길만 한 거 같네요. 스킬업 이벤트 + 스페셜 던전 경험치 2배 이벤트 덕분에 스던만 돌다가 거프를 깜박 놓쳐버린거 제외하고는..... (뭐 기어3만 가지고 출발해서 좀비덱 말고는 엄두도 못내겠지만)


 일단 특훈의 숲 매를 첫 클리어 한 기념으로 스샷을 찍어봤어요. 칭호를 획득했는데 무엇보다도 관선을 획득했다는ㅋㅋㅋㅋㅋ 참격덱이라면 필수로 가지고 있어야 하는 배인데요. 배 관련해서는 나중에 따로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