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옐로우 피카츄 버전 공략 - 2. 상록시티





이제 마을 밖으로 나가보죠

밖으로 나가는 길은 위쪽 길과

아래쪽 바닷길이 있는데

우린 수영도 못하니깐

위로 올라갑시다





올라가다 보면





마트 알바생이 있네요

자주 방문하라고 사은품으로

포션 하나를 줍니다





상록시티에 도착했습니다

태초마을만큼 평화로운 도시죠





마트로 갑시다





오박사에게 줄 소포를 받았네요

이걸 다시 오박사에게 가져다 줍시다





다시 내려갑시다






오박사의 연구소로 ㄱㄱ






라이벌이

어디서 놀고 있다가

온 모양이네요





오박사가 도감을 줬습니다

이걸로 잡은 포켓몬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죠


라이벌이 지도를 주인공에게

주지 말라고 누나한테 말한다네요


뭐 어쩌라고





라이벌 집으로 가봅시다





지도를 너무 손쉽게 주네요 ㅋㅋ





이제 본격적으로 모험을 떠납시다

집에 들르면 엄마가 포켓몬들을

다 치료해줘요 참고하세요





상록시티 도착





좌측길로 가면





작은 풀숲이 있는데

레벨을 적당히 8~9까지 찍어둡시다





라이벌이 나타나서 시비를 거네요





아오 저 얄미운 표정 어우






라이벌 2차전 포켓몬

깨비참 LV9

이브이 LV8


그냥 전기로 지져주면 되요

이번엔 진짜로 엄청 쉽습니다





승리 ㅃㅃ


포켓몬 리그 참가하고 싶다면

뱃지 8개를 모아야 된다는

누구나 다아는 사실을 말하고는

급하게 사라지네요





다시 상록시티로 돌아와서

여행에 필요한 물품을 구비합시다





맘에 드는 포켓몬이 있을 때 잡기 위한

몬스터볼을 구비합시다

넉넉하게 한 5~10개정도 구비하세요

포션 같은것도 사고 싶으시면 구입하시구요





아까 좌측으로 갔던 갈림길에서

이번엔 위쪽으로 갑시다





주민들을 가볍게 무시하고 계속 올라가죠





건물이 하나 보이네요

이 곳으로 들어가면 상록숲이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