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옐로우 피카츄 버전 공략 - 1. 태초마을





포켓몬스터 피카츄 버전

시작화면입니다





시작 ㄱㄱ





오박사의 포켓몬 세계에 대한 간단한 설명








주인공 이름을 정합니다





오박사의 손자래요

라이벌 이름도 정합니다





주인공의 방에서 시작합니다





컴퓨터가 있네요

확인해봅시다





맨 위를 클릭하면





오 포션 득템





집 밖으로 나가서 마을 밖으로

나가려고 하니깐

오박사가 부르네요





그리고 갑자기 나타난

야생 피카츄





너무도 쉽게 잡아버리는..

잡혀준건가





잡고나서는





자기 연구실로 주인공을 끌고 갑니다





포켓몬을 한마리 준다고 하네요





몬스터볼이 하나밖에 없네요

무엇이 있나 한번 봐보기나 해볼까요





?





어디가?





???





아나

오박사 손자면 다나


주인공을 밀치고

포켓몬을 차지하는 라이벌





아까 잡은 피카츄를 줄테니

진정하래요





라이벌의 모습입니다


건방지게 포켓몬 스틸해놓고

브이자 포즈 취하는 인성 보소





라이벌 1차전 포켓몬

이브이 LV5


엄청 쉬우니 전기로 지져줍시다..





...는 무슨


졌어요;


피카츄는 몬스터볼 안을 싫어한다고

밖으로 나오네요





져서 그런가

해골 바가지가 ㄷㄷ




얼굴도 안보여주네요;;

개삐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