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화질 개선 및 손상 없이 크기를 키워주는 사이트


 안녕하세요. 그림이나 사진 등 이미지 파일을 사용하거나 간직하고 싶지만 화질이 좀 안좋아서 걱정인 분들 많이 계실겁니다. 혹은 이미지를 크게 키우고 싶지만 화질이 많이 깨지는게 두려운 분들도 계실거에요. 그래서 이번에는 이미지의 크기를 업 시키면서 화질이 깨지는 것을 막아주기도 하고 저화질이라 깨지는 이미지를 노이즈 감소를 통해 화질 개선 시켜주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Waifu2x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는 매우 간단한 구조로 되어 있어서 누구나 쉽게 이미지를 업로드해서 화질을 개선시킨 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한국어 뿐만 아니라 영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불어, 중국어, 네덜란드어 등 13개국어로 사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English / 日本語 / Русский / Português / Español / Français / Deutsch / Türkçe / 简体中文 / 繁體中文 / 한국어 / Nederlands / Català).



Waifu2x 홈페이지 메인화면 모습 ]



[ 13개 언어로 사이트를 볼 수 있다 ]



 그럼 지금부터 Waifu2x 사이트에서 이미지 파일 화질을 개선해 보는 방법을 알아보고 기존의 이미지 파일과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 화질 개선 및 손상 없이 크기를 키워주는 사이트 " Waifu2x "



 1.

 아래의 링크를 통해 Waifu2x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파일 선택 버튼을 클릭해 이미지를 업로드 합니다. 또는 빈 칸에 URL 주소를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그 다음 스타일, 노이즈 감소(JPEG 아티팩트 제외), 업스케일링을 차례로 선택합니다.


[ 스타일, 노이즈 감소, 업스케일링 등 3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




 3.

 로봇이 아닙니다체크를 한 후 변환 버튼이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화질이 개선되었는지 결과를 확인합니다.


[ 원본 이미지 파일 ]




[ 스타일 그림, 노이즈 감소 최상, 업스케일링 없음 ]




[ 스타일 그림, 노이즈 감소 없음, 업스케일링 2X ]




[ 스타일 그림, 노이즈 감소 최상, 업스케일링 2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