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탈출 신의회피 공략 - 2. 스테이지4, 스테이지5, 스테이지6 / 칠판 지우개 회피, 적 회피, ?회피



아직은 너무 쉬워서

다들 하품하면서 하셨을 거에요


이번에도 매우 쉽습니다


나중에 고난이도 스테이지를

위한 튜토리얼이라고

봐도 무방하겠네요


쉬우니까 바로 바로

공략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테이지 4는

칠판 지우개 회피 입니다


저건 진짜 회피해야

될거 같은 느낌이 든다 ㅋㅋ





아니 아무리 내가

둔감하다고 해도 그렇지


저렇게 대놓고 칠판 지우개를 ㅋㅋ


이와중에 주인공은 5학년인듯


문 열면 당할게 뻔하니

일단은 소화전을 열어 봅시다





저기에 누가 사탕 꼼쳐놨다냐


사탕을 주웁시다





사탕 획득!





미끼를 얻었으니 덫을 놔야겠죠?


사탕을 문 앞에 내려놓읍시다





사탕을 원하는 어둠의 손길





넌 미끼를 물어버렸어야ㅋㅋ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 클리어!










스테이지 5는 적 회피입니다





뭐지

게임을 하고 있는건가

게임 속으로 들어온건가

내가 게임 주인공인가


뭔 말을 하고 있는거야 ㅡㅡ


일단 주인공 방향을 위로 ㄱㄱ





저 슬라임 같은거

밟으면 바로 묘비 나오면서

게임오버 똭! 나오니깐

주의합시다


O 버튼을 눌러 줍시다





발로 차서 밀어졌네요


몬스터를 발로 저렇게

쉽게 차는게 가능한거였어?


위로 갑시다





왼쪽 오른쪽 상관없이

옆으로 돌아봅시다





다시 발로 차!





이제 계단으로 탈출 ㄱㄱ


몬스터 안밟게 조심 또 조심





ㄱㄱㄱ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가볍게 클리어!










스테이지 6 바로 시작해보죠

이번 스테이지 주제는

?회피 입니다


?는 뭐야





저 헤게망측한 놈은 또 뭐야


일단 저 놈 앞에 있는 풀에

뭔가 숨겨져 있는거 같으니

터치해 봅시다 





뭔가 움직인거 같은데


일단 신경쓰지 말고

아이템 4개를 다 줍도록 하죠





이 꽃을 3개 주우면





이렇게 합쳐집니다





딸기도 획득하고





아 미친

이 게이같은놈

아이템 주울때마다

앞으로 오는거 극혐 ㅡㅡ


이게 진짜 공포 게임이네


아이템 두개를 저놈한테

넘겨줍시다





더 이상 가까이 오지마

꽃다발 머리에 쓰고

딸기를 물고 있는 모습 보니

토할뻔


저~~기 뒤 풀 숲에

뭔가 숨겨져 있는거 같은데

한번 터치해 봅시다





와 똑같은 놈 하나가 더

튀어나왔네 ㄷㄷ





빨리 가버려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했습니다


실수로 한 발자국만 더 오게 했어도

잡혀갔었을 겁니다 ㅎㄷㄷ


문제는 저 놈 앞으로도

계속 등장한다는거... ㅡㅡ


그럼 다음 공략을 들고

다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