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탈출 신의회피 공략 - 1. 스테이지1, 스테이지2, 스테이지3 / 비 회피, 화장지 회피, 도깨비 회피



안녕하세요

드디어 " 위기탈출 신의 회피 "

게임 공략의 첫 걸음을

내딛게 되겠네요


이 게임은

" 엄마는 게임을 숨겼다 "

시리즈에 비하면

좀 더 어려운 난이도의 게임이지만

제 공략을 보신다면

아주 쉽게 진행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바로 게임 공략을

시작하겠습니다





스테이지 1은 비 회피 입니다





스테이지 주제가

비 회피 였죠?


비와 관련 있는 우산이

떡하니 앞에 보이네요


우산을 터치합시다





노란 우산 획득!





노란 우산 아이템을

터치한 채로

주인공에게 드래그 해봅시다





먹구름이 몰려오지만

(먹구름이 왜 이렇게 낮게 와?)

우산을 써서 쉽게 회피하였습니다





이렇게 스테이지 1은

쉽게 클리어!


무지개는 덤










바로 스테이지 2 시작합니다


이번엔 화장지 회피네요


화장지로 무엇을 회피하지?





주인공이 큰 일을 치루고 있네요


가방을 한 번 터치해 봅시다





리코더 획득!





똥 싸고 있는데

리코더가 뭔 필요?


가방을 다시 터치해 봅시다





가방이 열렸네요


한번 더 터치 ㄱㄱ





시험지 획득!


무려 100점짜리네요


주인공 공부 좀 하나 본데?





100점짜리 시험지를

주인공에게.....


서..설마.....





으..으읏으!!





볼 일을 다 마친 주인공


표정은 안좋네요 ㅠ


100점짜리 시험지 안녕










바로 스테이지 3

도깨비 회피 시작합니다





뭐.. 뭐지

도깨비냐 ㄷㄷ


왜 도깨비가 빨래 하고 있엌ㅋㅋ


그 와중에 주인공 뭐함?


나무 위에 복숭아 세 개를

다 터치해 줍시다





터치할 때마다

복숭아가 떠내려 갑니다





두 개째


원래 빠르게 터치해서

주인공보다 더 빨리 떠내려가게

해야하는데

캡쳐하느라 아슬아슬





어 캡쳐하다가

늦겠는데?





와 아슬아슬

캡쳐 다시 해야 할뻔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가볍게 클리어!


아직까지는 난이도가 매우 쉽죠?


초반에는 난이도가 쉬운 편인데

점점 더 어려워 집니다


그럼 다음 공략을 가지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