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의 푸딩이 없어졌다 공략 - 7. ROOM 17



공략을 쓴 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뭐 진짜 며칠 안되긴 했음)

벌써 17스테이지까지 왔네요


이번 스테이지는

그렇게 어렵진 않지만

양이 좀 기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ROOM 17

한 스테이지만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공략 시작합니다





ROOM 17 바로 ㄱㄱ


이 방은 뭐지...

낚시대에 화로에 서랍이라..


낚시터가 연상되는 방이네요


일단 낚시대를 주웁시다





낚시대 획득!





오른쪽에는 뭐가 있는지

대강 알거 같지만

클리어를 위해

넘어가 봅시다





음 역시 바다가...


... 응? 여기 집 안 아니였니?

이 황당함 무엇?


일단 바다가 있으니

낚시대로 낚시나 해봅시다


집 안에서 낚시가 잘 되려나..





힘차게





던지고..


꽤 기다려야 합니다


하 언제까지 기다려야 되는거야






이렇게 낚시대가 당겨질 때가 있어요


그럼 바로 터치해 줍니다


안 그러면 순식간에

다시 원래대로 느슨해집니다





아니

이건 뭐야


왜 여기서 장화가 나와





일단 장화 획득!





뭐..

그래도 아이템 하나 건졌으니

다시 돌아가 볼...


... 그래도 낚시대 비싼건데

가지고 가야죠?





낚시대 다시 획득!





음...


이 아쉬움 무엇?


장화 하나로는

뭔가가 부족한 느낌이죠?


한번 더 낚시에 도전합시다





힘차게





던지고





당겨지면

터치!





오오!


이번엔 물고기가

제대로 잡혔습니다!





꽁치인지 갈치인지 모르겠지만

어쨌거나 물고기 획득!





이제 다시 왼쪽으로 돌아갑시다





아까 지나친

서랍을 한번 열어볼까요?





역시 성냥이 있었네요





성냥 획득!





그럼 이제 성냥을 이용해

화로에 불을 붙입시다





그리고 배고프니

아까 막 잡아온

싱싱한 물고기를 굽죠





맛있게 구워지나





아 연기가 좀 많이 나는데





뭐지

연기가 좀

심하게 나는데


이거 물고기 먹을 수 있는건가

다 타는거 아녀?





그 와중에

또 타이밍 맞게

등장하시는 누님





누나는 저렇게 집 안에

연기가 피어오르는 난장판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동생을 찾다가

돌아가 버립니다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이번 스테이지는 낚시대와

화로가 바로 보이고

서랍에 성냥도 있어서

어떤 구성인지

대강 예상하면서 플레이

하셨을 겁니다


그래서인지 과정은

지금까지 했던 스테이지 중에

가장 길지만

그렇게 어렵지만은 않은

스테이지였습니다


이제 이 게임도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그럼 다음 공략때 뵙겠습니다

ㅂ2ㅂ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