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의 푸딩이 없어졌다 공략 - 6. ROOM 15, ROOM 16



이 게임은 전작들에 비해

스테이지가 얼마 되지 않아서

(총 20스테이지)

얼마 하지 않은거 같은데

벌써 3/4 정도를 클리어 한 셈이네요


게임기 찾는 전작들에 비해

게임 패턴이 다른 스테이지도 있지만

방 안에 있는 아이템들이나

구성들이 크게 다르진 않고

선택지도 많은 편이 아니라

비교적 쉽게 클리어 하면서

오셨을 겁니다


그럼 이번에도 쉽게

클리어 해 보도록 할까요




ROOM 15 시작합니다


방 안에 호수가... 있네요?

(이 집 참 ㅋㅋ)


그리고 오른쪽에 도끼가

떨어져 있네요


금도끼 은도끼 동화인가?





일단 도끼 획득!





전작에서는 도끼를 빠뜨렸던거 같지만

설마 20 스테이지 다 와가는데

그런 뻔한 패턴으로 구성했을리가..


일단 오른쪽으로 ㄱㄱㄱ 하죠





대나무가 자라고 있네요


이 집 대체 뭐지


저기 지갑도 떨어져 있지만

전작들에서도 지갑을 주우면

철컹철컹 됐던 경험이 있다면

무시합시다 ㅋㅋ


도끼로 대나무를 베어 버립시다





으럇차-





대나무 획득!





다시 왼쪽으로 ㄱㄱ





대나무를 이용해

호수 안으로 잠수 ㄱㄱ





잠수 합니다~





제발 제발 제발

저거 보면 이제

눈치점 채란 말이야


이 둔감한 누나야


오늘도 어김없이

눈치 채지 못하고 지나가는..





자 이렇게 손쉽게

15번째 방도 클리어 했습니다


저는 여기에서 잠시 헤맸던

기억이 있네요 ㅠ


그래도 선택지가 많은 편은 아니니

공략 안보셔도 몇 번

게임오버 하다 보면 깨져요 ㅋㅋ










자 바로

ROOM 16 시작합니다


어라 왠 봉봉이가?


음.. 우리 동네에서는

봉봉이라고 불렀는데

원래 명칭이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ㅋㅋ


옛 추억도 떠올릴겸

봉봉이 위로 올라가봅시다






그런데 왜 이런게

집에 있는거지


뭐 기린도 나오고

호수도 있는 집에서

이런거 쯤이야





주인공이 땅에 닿으려는 순간

터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점점 더 높게 점프해요





처음엔 이 정도 높이


떨어지면서 땅에 닿기 직전에

다시 터치 하면 점점 더

높게 점프 가능합니다





이야~





어 좀 무서운데





천장에 머리가 박히기라도 했나


왜 안내려오는거지?





역시나 이번에도

이 방을 탐색하러 온 누나





하지만 역시 찾지 못하죠


뭐 보이지도 않고 흔적도 없는데

어떻게 찾아 ㅋㅋ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성공!


그렇게 어렵진 않지만

처음에는 타이밍 맞추는 게

좀 어려울 수 있어요


좀만 적응되도 쉽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이제 엔딩까지 얼마

남지 않았네요


열심히 다음 공략도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