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파트너스 가입하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터넷을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아마존 어필리에이트" 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마존 어필리에이트란 구글 애드센스 광고랑 비슷한데요. 본인의 사이트나 블로그 등에 아마존에서 팔고 있는 상품 광고를 달아서 방문자가 그 광고를 클릭해 물건을 구입하게 되면 판매액의 몇%의 수익을 챙길 수 있는 광고입니다.


 그러나 아마존 어필리에이트는 아마존 사이트에 가입해야 하고 미국 내의 계좌가 있어야 하는 등 번거로운 작업들이 많아서 국내에도 이런 비슷한 종류의 광고가 있나 알아보는 중 "쿠팡 파트너스" 를 알게 되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도 아마존 어필리에이트와 비슷하게 광고 배너를 자신의 사이트에 달아 방문자가 그 광고를 클릭한 후 물건을 구입하게 되면 수익의 일정 부분을 챙길 수 있습니다.


 평소 구글 애드센스로 버는 돈이 얼마 없긴 하지만 치킨 사먹을 돈 정도의 수익은 나고 있어서 쿠팡 파트너스는 얼만큼의 수익이 날지 궁금하기도 해서 한번 가입해서 달아보려고 합니다. 가입하게 되면 승인은 대부분 난다고 하는데 3일 정도 걸린다고 하니 일단 이번에는 가입만 해 보았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가입하기



 1.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거나 검색 엔진에 쿠팡 파트너스를 검색한 후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 쿠팡 파트너스 메인 화면 ]






 3.

 쿠팡 아이디가 없으면 회원가입을 하고 있는 경우 로그인을 합니다.


[ 지금 가입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자동으로 이동한다 ]






 4.

 사업자 유형, 웹사이트 목록, 모바일 앱 목록, 웹 사이트 성격, 웹 사이트 주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한 후 하단의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추천인 코드는 안써도 되지만 쓰게 되면 첫 30일 매출의 1%를 보너스로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추천인 코드를 쓰실 분은 제 아이디 코드인 AF7357939 쓰셔도 됩니다.


[ 모바일 앱 목록은 없으면 입력 안해도 된다 ]




[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 추가한 모습 ]




[ 주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지 않아도 가입 가능하다 ]






 5.

 이름,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은행, 계좌번호를 입력한 후 하단의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 결제자 정보 입력한 모습 ]




[ 수익 정산 받을 계좌를 입력한다 ]






 6.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승인까지는 3일정도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