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에서 다음 제비뽑기 하기 / 다음 꽝뽑기 / 다음 순위뽑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이 일찍 끝나서(사실 쉰다고 해서 아침에 푹 자고 있다가 오후에 급한일 있다고 해서 급하게 점심 먹고 나가서 잠깐 2시간 일 하고 오긴 했지만) 간만에 오늘 하루 글을 많이 작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네이버 관련 정보와 다음 관련 정보를 따로 카테고리로 뺀 후 정리해 보니 다음에 관한 글을 너무 작성 안했다는 걸 또 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다음(Daum)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네이버와 다음, 구글 등을 컴퓨터로 이용하고 있고 스마트폰이 보급된 이후로는 모바일로 이용하는 분들도 엄청 많아졌습니다. 예전에 네이버나 다음에서 사다리타기 게임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모바일로도 사다리타기를 할 수 있는데요. 모바일 사다리타기 버전은 나중에 한번 간단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고, 이번에는 모바일에서만 할 수 있는 다음 제비뽑기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로 네이버나 다음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 PC버전으로는 검색해도 나오지 않는 간단한 게임들을 모바일 버전에서는 나오는데요. 모바일로 다음을 접속한 후 제비뽑기를 검색하면 꽝뽑기순위뽑기를 할 수 있습니다. PC 버전 다음에서 제비뽑기를 검색하게 되면 오늘 소개해 드렸던 사다리게임이 나오더라구요.


 그럼 지금부터 모바일에서 다음 제비뽑기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에서 다음 꽝뽑기 하는 방법



 1.

 모바일 버전 다음 검색창에 제비뽑기 혹은 꽝뽑기를 검색합니다.


[ 휴대폰의 다음 검색창에 제비뽑기를 검색한 결과 ]



[ 제비섞기를 통해 섞어볼 수도 있다 ]




 2.

 인원꽝 수를 정한 후 하단의 결과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결과를 확인합니다. 다시하려면 하단의 제비뽑기 다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꽝뽑기 결과 화면 모습 ]




[ +를 클릭해 인원을 추가할 수 있다 ]




[ 최소 2명에서 최대 10명까지 참여 가능하다 ]




[ +- 버튼으로 꽝 수를 설정할 수 있다 ]




[ 인원 늘리고 꽝 여러 개 설정한 후 해 본 결과 모습 ]





  모바일에서 다음 순위뽑기 하는 방법



 1.

 모바일 버전 다음 검색창에 순위뽑기를 검색합니다. 혹은 제비뽑기를 검색한 후 순위뽑기를 클릭합니다. 참여 인원을 설정한 후 결과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순위뽑기는 참여 인원만 설정하면 된다 ]




 2.

 결과를 확인합니다.


[ 순위뽑기 결과 모습 ]





  다음 관련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