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수 확인하기 / 숨겨진 조회수 확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요즘엔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운영하고 이용하고 있어서 정보를 검색하면 블로그에 정리된 정보들이 검색되어서 자연스럽게 블로그를 이용하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네이버 이용자수가 가장 많기 때문에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이 매우 많지만 초대장을 받아야만 가입이 가능한 티스토리도 블로그 운영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티스토리 블로그의 방문자 수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블로그 관리 들어가면 방문자 수 확인할 수 있지 않아?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 텐데 자신의 블로그가 아닌 다른 사람의 블로그 방문자 수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엥? 방문자 수는 블로그에 들어가면 나와있지 않아? 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블로그마다 방문자 수가 숨겨져 있는 블로그들도 많이 있습니다. 해보지는 않았지만 블로그에 숨겨 놓은 방문자 수도 확인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티스토리 블로그의 방문자 수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우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으실 겁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의 방문자수를 확인하는 방법



 1.

 인터넷에서 주소 입력 창에 아래와 같은 주소를 입력합니다. 주소 복사가 안되시는 분들은 아래의 메모장 파일을 다운 받아서 주소 복사를 할 수 있습니다.


제 컴퓨터에서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주소 내에 있는 StatGraph에서 S와 G를 대문자로 쓰지 않았을 때에는 방문자수 그래프가 나오지 못했으니 참고해 주세요.


http://티스토리블로그주소.tistory.com/plugins/StatGraph/count/count.php





[ 주소창에 자신의 블로그 주소와 함께 위와 같은 주소를 입력한다 ]




 2.

 블로그의 방문자수를 확인합니다.


[ 주소를 검색하면 방문자 수 그래프가 나타난다 ]





  티스토리 관련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