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글은 정말 오랜만에 쓰는거 같네요. 뭐.. 블로그 자체도 손놔두고 운영 안하다가 최근 다시 글을 업데이트 하고 있는데 잡담 게시판은 아예 생각도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동안 블로그 관리를 잘 안해서인지 어느 순간 글 양이 안늘어나더라구요. 정말 많이 작성했다고 생각했지만 500개도 못채웠습니다.


 아 그리고 이제부터는 1~2달에 한번씩 한 개의 게임 공략을 작성해 볼까 합니다. 예전에 포켓몬스터 4세대와 환세취호전 등 여러 게임들을 공략해 보려고 어느 정도 게임 진행하면서 캡쳐도 해놨었지만 한창 블로그 관리에 소홀할 때라 바쁘다는 핑계로 공략글을 올리지 못했습니다. 이제야 생각이 나서 다시 게임 진행하면서 캡쳐도 따고 게임 공략글을 작성해 보려고 했으나 이젠 정말 바빠서 게임할 시간도 별로 없네요. 글도 하루에 1, 2개 겨우 올리는 수준... 그래서 밖에서도 게임도 하고 캡쳐를 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 공략을 주로 작성했었네요.


 앞으로도 바쁘다면 모바일 게임 위주로 올릴거 같지만 한 달에 한번씩 올린다고 할까 생각하다가 1~2달로 다짐한 이유는 시간을 쪼개면서 컴퓨터 게임 공략을 준비하고 싶어서 입니다. 가장 올리고 싶은건 역시 많은 분들의 요청이 있었던 포켓몬스터 4세대나 어릴적 가장 재밌게 했던 게임 중 하나인 환세취호전입니다(사실 환세취호전은 캡쳐를 꽤 준비해 놨습니다). 그 외에 많은 고전 RPG 게임들도 해보고 싶구요.


 이번에 모바일 게임 위기탈출 신의회피 공략을 올려서 새해가 시작되야 게임 공략을 올릴거 같고 그 때에도 모바일 게임 공략을 올릴거 같지만 이제 바쁘다는 핑계보다는 정말 시간을 쪼개면서 컴퓨터 게임도 준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음같아서는 학생때처럼 매일 게임하면서 자주 게임 공략을 올리고 싶지만 학생때 이미 너무 놀아버렸기에 현재 직장인이면서 동시에 차도 사고 집도 사려면 더 좋은 스펙, 더 좋은 직장을 구하기 위한 시간도 투자해야 되기 때문에 힘들거 같네요. ㅠㅠ


 물론 안지켜도 그만이겠지만 저한테 하는 다짐이고 제 블로그가 게임 공략이 핵심인 블로그로 만들고 싶기도 해서 지금부터는 꼭 1~2달에 한번은 게임 공략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별거 아니지만 뭔가 거창한 말을 하는거 같네요. ㅋㅋ 아무튼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다들 요즘 일교차가 크고 날씨가 매우 쌀쌀하니 감기 조심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