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옐로우(피카츄)버전 공략 - 25. 홍련섬





자 오랜만에

고향이나 한번

가볼까요?





크으

이 향기

고향의 냄새


고향의 정취를 느끼는 것도

잠시뿐...


목표를 향해 다시 떠나야죠


태초마을로 도착한 후

밑으로 내려가면





바닷길이 있네요





우리는 수영을 할 수가 있어요

파도타기 기술을 사용합시다





쭉~~~~~~~~


내려가기만 하면 되요


중간 중간 시비거는 친구들은

가볍게 피카츄로 제압하시고










벌써 도착했네요


7번째 배지도 수월하겠고마





는 무슨

문이 잠겼어요


뭐지

잠시 장실 갔나





옆에 건물이나 한번

구경해봅시다





음 뭔가 으스스한데


여기에서는 노멀, 불, 독 타입의

포켓몬이 출현합니다

(건물안에서? 왜?)


레벨이 부족하신 분들은

여기서 수련하셔도 됩니다

(여기에 포켓몬이 왜??)


아 그리고 

여기서 메타몽도 출현해요

(아니 그니까 왜???)





올라갑시다





계단은 잠시 무시하고 오른쪽으로





위로 쭉 간 후





왼쪽으로





뭐지

포켓몬 동상인가





스위치네요

꾸욱 눌러줍시다





다시 왔던길을





되돌아서





계단으로 올라갑시다





2층이에요





눈 앞에

또 동상이 있네요


스위치를 꾹 눌러줍시다





이 계단은 무시하고





위로 올라갑시다






여기 계딴이 또 있네요

올라갑시다





3층으로 올라오니

또 저기에 동상이?






이번에도 꾹 눌러주세요





내려가면





이렇게 구멍이 두 개 있는데

오른쪽꺼는 함정이에요

왼쪽으로 가줍시다





떨어졌는데

이렇게

멀쩡할수가





내려가서





계단으로 내려갑시다






올라간 후 왼쪽으로 ㄱㄱ





안으로 들어오면





또 스위치를 눌러주세요





열린 문으로 나갑시다








다시 계단 있는 곳으로 되돌아와서

이번엔 위로 갑시다






여기서 위로





스위치 꾸욱





왼쪽으로 쭉 가주세요






아래로 내려가면

아이템이 하나 있네요





키가 하나 있습니다

이걸 줍고난 후

밖으로 나갑시다





정비를 마치고

다시 체육관으로 ㄱㄱ





아까 주웠던 키가

체육관 열쇠였나봐요


그런데 안에 사람들이

있네?


아놔


이거 일부러 숨긴거야?





이렇게 막혀있어요

저기 자판기 같은거 눌러서

퀴즈를 맞춰야 되는데


저는 렙업하기 위해서

아무거나 누른 후

정답이여도

일부러 시비 걸어서

전투하면서 갔습니다





드디어 도착

이 할배가

날 고생시킨 그 사람인가





홍련 체육관의 관장 강연입니다


어릴때는 이름을 다들 몰라서 그런지

대머리박사라 불렸던

기억이 있네요







홍련 체육관 관장

강연 포켓몬


나인테일 LV48

날쌩마 LV50

윈디 LV54


불타입 포켓몬을 사용해요

꽤나 레벨이 높고

최종 진화가 되어 있어서

강력하지만

물포켓몬한테 엄청 취약합니다


거북왕이나 물포켓몬이 있다면

파도 타기로 농락해 주세요





오오

불타입 기술의 끝판왕

TM38 불대문자 기술머신을

선물로 주네요 ㄷㄷ


기술은 5번밖에 못쓰지만

엄청난 화력을 자랑하는 기술입니다





거북왕으로 쉽게 요리하다가

잠만보 렙업좀 시키려고

내보냈다가.... ㅠㅠ





드디어 배지가 하나 남았습니다

기나긴 여정이였네요


8번째 체육관 관장은

누구길래 ?로 되어있을까요


다음번에는 마지막 체육관을 가기 전에

예전에 화석 구한거 있죠?

기억 안나시나요

달맞이산에서 길 가로막고 있던

두 개의 화석중 하나

ㅇㅋ?


바로 그것을 포켓몬으로

부활시켜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