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게임을 숨겼다2 공략 - 8. 18DAY, 19DAY, 20DAY



이미 게임이 중반부를 넘어왔지만

지난 스테이지가 좀

심심한 감이 있었죠?


이번에는 어떤 참신한 방해꾼들이

우리들의 게임기를 가로 막고 있을지

플레이 해 봅시다





18DAY 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아 이 사기꾼.. 아니 마술사 녀석

전작에서 두번이나 나와서

쓰잘데기 없는 사기.. 아니

마술로 게임기를 숨겼던 놈이죠


그것보다 우측 스탠드 ㄷㄷ

무섭다 ㄷㄷ





이 자식 또 이 짓 하네

손모가지를 확 그냥 확 마





섞는중


예전엔 그 컵 세 개에다가

숨긴적 없잖아


너무 거기에 힘 빼지 마셈






응 왼쪽 스탠드





짜잔


그냥 딱 봐도

여기 있을거 같았죠?





아 일단 18DAY는

가볍게 클리어!


연습모드인줄










바로 19DAY ㄱㄱ 하죠





뭐야 이건


방 안에 누가 이런거 설치해놨어

ㅡㅡ


일단 오른쪽으로 넘어가 봅시다





테트리스 모형들이

여기 모여 있....

어?


누군가 요가 하시고 계시는 줄


조용히 가장자리에 있는

파랑색 1자 모형

ㅜ자 모형을 챙겨 갑시다





1자 모형 획득!





ㅜ자 모형 획득!




그럼 다시 왼쪽 화면으로 ㄱㄱ





테트리스 재미나게 해보죠


일단 저기 구멍에

1자 모형 집어 넣읍시다





골인!





딱 ㅜ자 모형 넣기 좋은

구멍이 생겼네요


바로 ㄱㄱㄱ





딱 맞네요





게임기가 드러났습니다





게임기 찾기 성공!


어렵지 않죠?










빨리 끝낸 감이 있으니

20DAY까지 해볼게요





우리집에서 뭐하는거여


야구를 왜 집 안에서 하냐


아무리 날씨가 춥고

미세먼지가 많다고 해도 그렇지


일단 옆 화면으로 ㄱㄱㄱ





서랍장이 있네요


서랍 확인 ㄱㄱ





서랍에 누가 야구공을

넣어놨네요





야구공 획득!





다시 왼쪽 화면으로 돌아갑시다





나도 야구 껴줘~


포수에 타자도 있으니

투수 자리 남네


공을 힘차게 던져봅시다

변화구 ㄱㄱ





저 포수 잘 잡네





그리고 수비가 열렸다


장농 ㄱㄱㄱ





장농이 진리네 진리 ㅋㅋ


왠만하면 장농에 게임기가

숨겨져 있고마 ㅋㅋ





이렇게 오늘도 게임기 탈환 성공!


신선한 장애물들과 아이템들이 등장하지만

어째 중반부로 오니 오히려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기가 수월한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제 20번대 스테이지니

힘내서 엔딩까지 쭉 달려보죠


그럼 다음 공략을 가지고

다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