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게임을 숨겼다2 공략 - 3. 6DAY, 7DAY



그동안 했던 스테이지들이

전작에 비해 크게

어렵다고 느끼진 못하셨을 겁니다


물론 전작과는 약간

다른 패턴의 등장으로

당황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전체적으로는 여전히

난이도가 낮기 때문에

수월하게 클리어 가능하실 겁니다


이번 공략에서도 새로운 패턴의 장애물이

등장하니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클리어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6DAY 시작해보죠





방 안에 엄마가

신문을 보고 계시네요


옆 화면으로 조용히 넘어가 봅시다





할아버지가 앉아 계시네요


스탠드 아래에 젓가락이

떨어져 있는게 보이시죠?


저 젓가락을 주웁시다





젓가락 획득!





할아버지가 그릇만 들고 계시니

동냥하는 느낌이 드는게

뭔가 너무 안쓰러워 보이니

젓가락을 드립시다





그리고 다시 왼쪽 화면으로 넘어갑시다





냉장고를 한번 열어 볼까요?





잔치 국수 4개가 들어 있네요


우린 욕심쟁이니

4개 다 들어줍시다





잔치 국수 획득!





다시 오른쪽 화면으로 ㄱㄱ





할아버지한테

잔치국수를

드립시다





식사 맛있게 하세요





이것도 잡숴 보시죠





한 그릇 더!





맛있게 잘 드시는 거 보니

제가 괜히 흐뭇하네요





너무 많이 드셨나





바로 누워 버리시네요


음식 먹고 바로 눕는 습관

좋지 않은데....


우린 우리의 목적을 달성해야 되니

방석을 살펴봅시다





게임기가 또 방석 아래에 깔려 있었네요


매번 깔려 있는데

게임기 튼튼한거 보소





이렇게 6DAY도 클리어!!










바로 7DAY ㄱㄱ





방 안에 뭔 사람들이

이리 많은겨


방에 희귀한 포켓몬이라도 뜬듯


옆 화면으로 가보죠





히익!

블라인드에 비치는 엄마 ㅎㄷㄷ


조심스럽게 서랍장의 서랍을

열어봅시다





응? 저건 뭐지?





이건

지도에서 자주 봤던거 같은데





위치 모양의 아이콘을

방 가운데에 올려놔 봅시다








내가 포켓스탑이라도 세워뒀나


포켓몬 고 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이 이쪽으로 다 모인듯


왼쪽 화면으로 넘어갑시다





장애물도 없는데

장농을 한번 열어볼까요?





여윽시!

여기에 게임기가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무난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난이도는 여전히 낮으나

전작과는 다른 패턴의 장애물들이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도 어렵지는 않으니

침착하게 공략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그럼 다음 공략을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