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게임을 숨겼다 공략 - 13. 28DAY



안녕하세요 질리시겠지만

다시 돌아왔습니다


마지막까지 거의 다 온거 같으니

바로 시작해 볼까요?




28DAY 바로 ㄱㄱ





매번 보이는 풍경인

냉장고와 소파


음 그리고 밥그릇에

쌀인지 밥인지 가득 담겨 있네요


일단 그런거 다 무시하고

배고픈데 냉장고나 뒤져보죠





뭐야

냉동실과 냉장실에 들어있는

눈깔처럼 생긴 저건 뭐지


드래곤볼인가





아무튼 일단 드래곤볼(?) 획득!





한번 저 눈알(?)들을

밥그릇 위에 올려봅시다





음 잘 올려지네


근데...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시무룩


옆 화면으로 넘어가보죠





뭔가

이때까지 보던 잡다한 것들과

게임 안에서 처음 보는 것들을

막 아무렇게나 배치해 논듯한 느낌이..


창고인가


일단 익숙한 도자기와 서랍을 뒤져봅시다





도자기 안에도





서랍 안에도

저 동그라미들이 있네요





드래곤볼(?) 또 획득!





스탠드 아래 저건 뭐지





드래곤볼(?) 또 또 획득!





온 김에 아이템창 꽉 채워봅시다

여의봉 같은 저거 집읍시다





막대기 획득





왠지 밥통안에 무서운게

봉인되어 있을거 같다 ㅎㄷㄷ


무천도사가 무봉파로 누구 하나 봉인한듯


옆 화면으로 넘어가죠





모아온 것들을 밥그릇 위에 올려놓읍시다






눈썰미 좋은 사람이라면

아니 눈썰미 안좋아도

소파 아래에 뭔가 있다는거는

다들 눈치채셨죠?


막대기로 한번 꺼내봅시다





스윽





여기도 있었네





드래곤볼 또 또 또 획득!





밥그릇 위에 올립시다





음.. 뭐..

아무 일도 안일어나는데..


1개가 더 필요한가

드래곤볼은 7개가 필요하던데...


어딨는지 도저히 모르겠는데

힌트나 한번 봐볼까요


우측 상단의 메뉴 버튼 터치 ㄱㄱ





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저기에 숨어 있엌ㅋㅋㅋㅋㅋ





드래곤볼(?) 또 또 또 또 획득!





이제 7개가 다 모였다!


무슨 일이 일어날까 두근 두근


소원은 뭐 빌어야 되나


로또 1등 당첨되게 해주세요

대통령 탄핵 되게 해주세요





조용





파하핫!





뭐야 저 고등어 같이 생긴건


저게 용신.. 아니 고등어신인가 ㅡㅡ





갑자기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그리고 게임기가..


아니 난 게임기보다

로또 1등 당첨되게 해달라고!!!!





아무튼 게임기 찾기 성공!


와 이번 스테이지 공략은

거의 2~3개 스테이지 분량이였네요 ㄷㄷ


막바지 되니 분량이 ㄷㄷ


이제 곧 엔딩을 볼 수 있을거 같네요


이 속도 그대로 다음 공략 가지고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