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골드버전 공략 - 14. 발전소~블루시티





다시 노랑시티로 돌아가서

이번엔 노랑시티 위쪽으로 갑시다





이 곳이 도시 나가는 길





올라가죠






블루시티의 오른쪽으로 ㄱㄱ





익숙한 나무 발견







헤엄 ㄱㄱ






예전엔 전설의 포켓몬

썬더가 여기 살고 있었죠..


지금은 발전소로 사용하고 있는듯





누군가 부품을 훔쳐

달아난 모양입니다







아 또 귀찮게..


뭐 어차피 블루시티에 볼일도 있으니 뭐





체육관으로 갑시다





으억

아직도 로켓단이 남아있었나






외국인인듯??


도망가네요





이 곳에 기계부품이 숨어있어요

아까 그 로켓단원이 훔친듯





어쨌든 그 로켓단원을

잡으러 가야겠죠


블루시티 윗 길로 올라갑시다





요놈 잡았다


약하니까 쉽게 쓰러뜨려 줍시다





ㄷㄷ 역시 외국인이였엉






???






내가 해체시켰지





이 말만 하고 쓸쓸하게

사라진 로켓단


이후 이 로켓단원은

외국으로 떠나 먼 훗날

하나지방의 설화시티에서

가정을 꾸려 잘 살고

있는 모습을 블랙&화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찾아주니

선물도 주네요 개꿀





아니 근데 아직도

체육관이 텅텅 비어있네?


이슬이가 관장으로 

있던 곳 아니였나?

다들 어디간거지





일단 옛 추억도 생각할겸

블루시티 위로 올라가봅시다





여기서 오른쪽으로


여전히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아 좋은 시간 보내는 중이셨네요

ㅈㅅㅈㅅ






졸지에 촐랑이가 된....






드디어 배지를 걸고

한 판 붙을 수 있겠네





체육관으로 ㄱㄱ










블루시티 체육관 관장

이슬 포켓몬


골덕 LV42

누오 LV42

라프라스 LV44

아쿠스타 LV47


포켓몬 화려한거 보소 ㄷㄷ

예전에 비하면

호화군단이네


아쿠스타 제외하면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니니

전기나 풀 같은 기술로 조져줍시다





드디어 4번째 배지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