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옐로우(피카츄)버전 공략 - 27. 상록체육관





자 

대망의 

마지막 체육관은

바로 상록시티에 있습니다 응?





여기는 익숙한 곳인데





게임 처음 시작할 때

여기 지나지 않았나?


여기에 마지막 체육관이?





오른쪽으로






으잉?

여기에 체육관이 있었네





자 들어갑시다


아니

상록시티 밖은

되게 평화롭던데

체육관 안은

디게 살벌하네잉 ㄷㄷ







어? 저 익숙한 사람은?

어디서 봤더라






아니

저.. 저자는


그렇습니다


로켓단의 보스 비주기가

바로 

마지막 체육관 관장입니다

ㅎㄷㄷ









상록시티 체육관 관장

비주기 포켓몬


닥트리오 LV50

페르시온 LV53

니드퀸 LV53

니드킹 LV55

코뿌리 LV55


레벨부터 ㅎㄷㄷ하네요

포켓몬들이 무슨

하나같이 다

성깔 드럽게 생겼네 ㄷㄷ


그래도 물포켓몬이 있다면

생각보다는 수월하게

게임을 이끌어갈 수 있습니다





휴 겨우 이겼네요


근데 악당이 체육관 운영하는게 가능한가

이렇게 강한 트레이너들이

게임 시작 부분에 위치해 있었다니...






배지를 주면서 

이제 포켓몬 리그에

도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TM27 땅가르기를 주네요

땅가르기는 명중률이

30%밖에 안되는 고자 스킬이지만

맞추기만 하면

상대방을 저승으로... ㄷㄷ





한번 더 말을 거니

로켓단 이야기를 하네요


내가 로켓단을 결국 끝냈군 엣헴





ㅃㅃ





엇?

사라졌다?


체육관 관장이자

로켓단의 보스

비주기가 사라졌습니다


이로써 상록체육관의

관장자리는 공석이 되고

로켓단도 해산되었네요




이상해꽃과 거북왕의 활약으로

악당의 보스 치고는

생각보다 쉽게 이겼네요


이와중에 경험치 주려다가

또 잠만보는..... ㅠㅠ





이야-

드디어 배지를 다 모았습니다!!


자 이제 정비한 후 바로

포켓몬 리그를 정복하러 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