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대] 포켓몬스터 옐로우(피카츄)버전 공략 - 22. 실프주식회사(1)





자 무지개시티로 날아갑시다


이 장면 너무 자주 보는거 같죠?


공략에서는 이 장면은

이제 이번이 마지막..일거에요

(아마도?)





우측으로 갑시다

혹시 음료를 가지고 있지 않으시다면

백화점 옥상에서

음료수 하나 사오세요








아이고 고생하시네요

여기 음료수 한잔 하면서

힘내세요







노랑시티에 도착했습니다


자 이제 체육관으로 가볼까요






곳곳에 로켓단들이 배치되어 있네요

이런 장면 어디서 본거 같지 않나요


로켓단 아지트가 있던

무지개시티가 이랬었죠





아니 이번에는

체육관도 로켓단이 막고 있네요


아놔 안그래도 바쁜데

님들 D졌음





화난 주인공

화가 났어도 일단 정비는 해야죠


노랑시티의 포켓몬센터에서

정비를 합시다





포켓몬센터 뒤로 가보면







지금까지 본 건물 중에서

아마 제일 큰 건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곳이 실프주식회사입니다


아마 이곳을 로켓단이 점령했나봅니다

쳐들어갑시다






체력을 아낄겸 엘리베이터를 찾아봅시다






5층으로 ㄱㄱ





엘리베이터를 내린 후

왼쪽으로





아래 텔레포트 존이 있네요

저걸 탑시다





다시 되돌아가요





그리고 아래로 ㄱㄱ

로켓단이 역시나 시비를 거네요





이제는 쫄다구들도

진화된 포켓몬들을 사용하네요

아보크라....


그래도 우리에겐

상대가 안되죠


지긋이 눌러줍시다





그리고 오른쪽으로 가면

이렇게 아이템이 있네요





카드키를 획득했습니다





귀한 기술머신을 득템하러 갑시다

10층으로 가죠





왼쪽으로





그 이후 아래로





쫄다구는 한 손가락으로

제압해줍시다





여기 아이템이 있네요





TM26 지진입니다

엄청난 기술이죠


위력은 무려 100짜리 기술이에요

엄청 센 기술입니다


완전 개이득이죠





다시 스토리를 진행해 볼까요


9층으로 갑시다





왼쪽으로





아래로





문지기를 가볍게 격파한 후





카드키로 문을 엽시다





이런 곳에 간호순 누나가??





포켓몬을 회복시켜줍니다


여길 애용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