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문고 재고확인 인터넷에서 쉽게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다들 책을 많이 구입하시나요? 요즘 한국인들은 살기도 힘들고 바쁘다보니 책을 많이 보지 않는다고 하죠. 그래도 소설 등 읽는 책 뿐만 아니라 잡지나 문제집, 참고서 등을 구입하기 위해서 서점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요즘엔 인터넷으로 물건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고 서점을 직접 서점을 가더라도 인터넷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가격이 저렴한 경우도 별로 없어서 편하게 인터넷으로 책을 구매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래도 바로 구매하자마자 사용하기 위해 서점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구매하고 싶은 책이 있어서 서점을 갔는데 원하는 책의 재고가 없다면 헛걸음만 한 셈이 되겠죠.


 이번에는 웬만한 큰 도시들에는 하나씩 존재하는 영풍문고 서점의 책 재고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큰 도시의 터미널이나 대형 쇼핑몰 등지에 위치해 있는 영풍문고는 접근성 덕분에 전국적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서점 중 하나입니다.


 영풍문고의 경우 인터넷에서도 책을 구매할 수 있는데 서점에 재고가 있는지도 확인할 수 있고 나우드림 주문을 통해 매장수령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영풍문고 재고확인 하는 방법과 나우드림 주문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영풍문고 재고확인 하는 방법



 1.

 인터넷에서 영풍문고를 검색하거나 아래의 링크를 통해 영풍문고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 영풍문고 사이트 메인 화면 모습 ]






 2.

 재고확인을 할 책을 찾습니다.


[ 통합검색을 통해 책을 검색할 수 있다 ]




[ 검색결과 중 원하는 도서를 클릭한다 ]






 3.

 좌측에서 영업점 재고 · 위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각 영업점의 재고 수량을 확인합니다. 영업점을 클릭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재고 수량이 변할 수 있으니 적은 수량의 경우 전화확인을 해보는 것도 좋다 ]




[ 재고와 각 서점 도서의 위치도 확인할 수 있다 ]




[ 재고 확인 후 나우드림 주문을 통해 매장수령을 할 수 있다 ]







[ 지점을 선택한 후 선택한 지점에서 직접 책을 수령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