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별자리 운세 보기 / 별자리 오늘의 운세 무료 보기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네이버에서 생년월일 운세와 띠별 운세를 보는 방법에 대해 차례대로 알려드렸었죠.






 이번에는 네이버에서 별자리 운세를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에서는 무료로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데 생년월일 운세와 띠별 운세, 그리고 별자리 운세 이렇게 3가지의 운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운세들은 포츈82 사이트에서 제공받고 있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별자리 운세에 대해 관심 갖고 계십니다. 별자리는 자신의 생일에 따라 별자리가 정해지는데요. 자신의 별자리가 어떤 것인지 알지 못해도 네이버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으니 간단하게 별자리 운세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네이버에서 별자리 운세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별자리 운세를 보는 방법



 1.

 네이버에서 오늘의 운세를 검색한 후 운세에서 별자리 운세를 클릭합니다. 혹은 별자리 운세, 오늘의 별자리 운세, 별자리 오늘의 운세 등을 입력하면 바로 별자리 운세 화면이 나타납니다.


[ 별자리 운세를 클릭하면 된다 ]





[ 별자리 운세 화면 모습. 별자리 옆에 생일 기간을 확인할 수 있다 ]




 2.

 자신이 확인하고 싶은 별자리를 클릭합니다.


[ 별자리를 클릭할 수 있다 ]




 3.

 별자리 운세를 확인합니다. 띠별 운세와 마찬가지로 오늘의 운세, 내일의 운세, 이주의 운세, 이달의 운세 이렇게 4가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오늘의 운세 모습 ]




[ 내일의 운세 모습 ]




[ 이주의 운세 모습 ]




[ 이달의 운세 모습 ]





  네이버 다른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