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 오늘의운세 보기 / 오늘, 내일, 이달의 생년월일 운세 보기


 안녕하세요. 네이버 관련 정보는 많이 작성해서 당분간 작성하지 않으려고 했지만 그래도 한 달에 한 개정도는 괜찮지 않을까 싶어서 이번에도 네이버 관련 간단한 정보를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재미 삼아서, 자신의 징크스나 불안함 때문에, 혹은 안좋은 행동을 자제해 보고자 등 이런 저런 많은 이유로 운세를 관심을 갖고 계십니다. 나이를 들어감에 따라 두 어깨가 점점 무거워 지면서 운세를 살펴보는 사람들이 은근히 많이 있는데요. 네이버에서는 생년월일 운세,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등 여러가지 운세를 무료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는 사다리 타기나 날씨처럼 검색창에 오늘의 운세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바로 운세를 알려주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누구나 쉽게 운세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이 운세는 포츈82 라는 사이트에서 제공받는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네이버에서 오늘의 운세, 생년월일 운세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생년월일 오늘의 운세를 알아 보는 방법



 1.

 네이버에서 운세 오늘의운세, 생년월일운세 중 하나를 입력한 후 검색합니다.


[ 위와 같이 운세를 볼 수 있게 나온다(모바일에서도 나온다) ]




 2.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입력한 후 우측의 운세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성별, 생년월일만 알면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 ]




[ 양력, 음력 평달, 음력 윤달 중 하나를 선택하자 ]




[ 태어난 시간을 선택할 수 있고 모를 경우 모름을 선택할 수 있다 ]




 3.

 오늘의 운세를 확인합니다. 운세는 오늘의 운세내일의 운세, 그리고 이달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고 오늘이나 내일의 운세는 총운,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학업/성적운 등 5가지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 총운,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학업/성적운을 클릭하면 각각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다 ]




[ 내일의 운세도 오늘의 운세와 마찬가지로 볼 수 있다 ]




[ 이 달의 운세는 전반적인 운세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





  네이버 관련 글 보기